자주하시는 질문 > 메디토

FAQ

휴대폰에서 인터넷을 하실 때 구글, 크롬에서 메디토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주세요.

그리고 팝업창을 허용으로 설정해 주세요.


휴대폰에서 지갑을 설치하시면 기본적으로 휴대폰의 내파일에 저장이 됩니다

내파일에서 찾아보시고 없으면 검색창에서 "json" 을 검색하시면 됩니다.


설정 → 애플리케이션 → medito (검색) → 저장공간에서

데이터 삭제, 캐시 삭제 후 다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.


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 

053) 247-3000 


월~금 : 9시 30분 ~ 17시 30분까지 (토/일/공휴일 휴무)


로그인 창에서 "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?" 선택 → "이메일 주소"입력  → 초기화 메일 발송하기 선택 후

회원님 메일로 전송된 "MEDITO의 비밀번호 재설정" (보낸사람:noreply) 선택하여 비밀번호 재설정하시면 됩니다.


메일이 전송되지 않으면, 스팸메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 



38758115a36df0f159c33944a31c3ca6_1702022392_06.jpg 

지갑은

추가 생성이 가능합니다. 


휴대폰에서 메디토 앱 실행, 

로그인 후, 

"나의 지갑" 우측 하단 

"+"를 선택하시고, 


비밀번호(4자리)를

입력하시면

새로운 지갑이 생성됩니다.


지갑마다 비밀번호를

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 


(주)메디토